에스티유니타스 소방단기, 소방시험 경쟁률 예측 서비스 오픈

지역 및 직렬 별 경쟁률 예측해 수험생 시험 전략 수립에 도움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2/23 13:02

에스티유니타스의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가 '2022 소방시험 실시간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경쟁률 예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월7일까지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것을 인증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란 소방단기가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지역 및 직렬의 경쟁률을 산출하는 소방단기만의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시간으로 지역별 경쟁률을 확인해 자신에게 유리한 지역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소방단기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수험생 이름과 접수번호, 시험 종류, 지역, 세부 직렬을 입력하고 접수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 확인이 완료되면 8개의 직렬 구분 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소방단기는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 중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방단기 프리패스 50만원 할인권 ▲소방단기 프리패스 10만원 할인권 ▲소방단기 1개월 프리패스 ▲소방단기 배송비 무료쿠폰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10일에 발표된다.

소방단기 관계자는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는 소방단기가 축적해온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지역별 경쟁률을 예측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수립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