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 추가

수성 및 공성 길드당 각 1명에게 버프 부여

디지털경제입력 :2022/02/11 15:05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수호자 시스템’은 요새전에 참여하는 수성 및 공성 길드당 각 1명의 이용자를 선정해 방어력, 공격력, 체력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선정된 이용자가 더욱 높은 능력치를 사용해 적의 방어선을 깨뜨리거나 전투를 이끌어나갈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이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망토 문양’ 시스템과 11등급 망토도 함께 추가됐다. ‘문양’은 4~8등급 망토에만 적용되며 강화 시 캐릭터에게 추가 능력치를 제공해 보다 강력하게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제공되는 사도 7성 파편으로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신규 지역 ‘유스비아’의 장비던전 ‘오르페이온 극장 2관’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240레벨 전설 배경 장비를 비롯해 240레벨 전설 세트, 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은 기존 800에서 900으로 확장됐다.

마지막으로 PC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는 'PC 버전 베타 서비스' 에서 이메일 연동을 진행한 이용자 대상으로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