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난이도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가 추가됐으며 해당 레이드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신규 업적’이 더해졌다. 레이드에서는 ‘사루아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루아치, 골로스, 골로스 코어, 코어부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펫 ‘사루아치’는 방패를 부여해 아군의 생존력을 올림과 동시에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 능력치를 증가시켜 공수 양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펫이다. 궁극기를 통해 아군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도 정화시킬 수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플러스 영웅 클레미스 업데이트2022.02.04
-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새 신장 클래스 천궁신장 추가2022.02.03
- 설 귀경길 지루하다면...쉽고 간단한 모바일 게임 어때2022.02.02
-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새 지역 유스비아 추가2022.01.28
새롭게 선보인 ‘조련사 수호자 레벨’은 조련사 레벨 200달성 시 개방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활용해 공격, 방어, 체력, 순발력, 치명타, 반격, 반사, 명중 등 총 18종의 기본 및 고급 능력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일부 메카펫과 레이드 보스 펫의 6성 승급 시스템이 추가됐다. 메카크로톤과 사루아치 등 레이드 보스 펫 2종과 메카카키, 메카쿠쿠, 메카호크, 메카프타, 골로스 등 메카펫 5종이 6성으로 승급이 가능해졌으며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