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이커머스 시장의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직전 연봉 인상과 함께 시니어급 개발자에게는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2억원 중 선택한 혜택을, 주니어와 미들급 개발자에게는 스톡옵션 최대 1억원을 무조건 지급하는 조건을 내세웠다.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서비스 백엔드 ▲검색 백엔드 ▲안드로이드 개발 ▲데브옵스(Devops) ▲DB(DBA,DW)이며 채용 기간은 2월7일부터 3월6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 지원 후 1차 대면 실무면접, 2차 비대면 대표 면접으로 진행된다. 서류는 자유형식의 지원서를 이메일로 직접 보내거나, 각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거래액 3천500억을 달성하고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머스트잇은 이번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개발자를 선발, 급변하는 명품 시장의 콘텐츠 변화 속도를 주도하고 안정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채 시작2021.09.17
- 배달의민족, 경력 개발자 60여명 공개채용2021.09.16
- 자비스앤빌런즈 삼쩜삼, 하반기 개발자 공채2021.09.07
- 요기요, 신입 개발자 공채..."자바 개발자도 오세요”2021.05.28
머스트잇은 파격적인 입사 조건과 더불어 효율적인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시차출퇴근제 ▲외출형 연차제도 ▲3년 근속 안식휴가 및 선물 ▲업무 관련 교육 지원 ▲화·수·목 점심식사 제공 ▲휴양소 할인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도 제공한다.
머스트잇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머스트잇은 명품 소비 시장의 소비 패턴을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 같은 존재"라며 "책임 의식과 자율적인 태도로 혁신적인 이커머스 서비스 구축하기 위해 함께 치열하게 고민할 동료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