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는 크래프톤의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로 제작한 신규 굿즈 1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BUGGY YELLOW EDITION’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 이동수단인 ‘버기’를 메인 컨셉을 베이스로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톤을 제품에 담아낸 것이 이번 에디션의 특징이다.
특히 전 제품 국내 생산으로 높은 품질과 선명한 디자인을 보장한다. 제품 라인업은 버킷햇, 마우스패드, 키링,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케이스, 티셔츠 등 액세서리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폰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모바일 액세서리는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한정판매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슈퍼플레이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다양한 IP의 제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리그오브레전드의 가상걸그룹 ‘K/DA’의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슈퍼플레이, LoL '영혼의 꽃 아리' 스킨 활용 PC케이스 출시2021.11.30
- 게임 라이프스타일 슈퍼플레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2021.08.20
- 액토즈 라테일, 출시 15주년 기념 굿즈 선보여2021.07.07
- 게임 굿즈 기업 슈퍼플레이, AK홍대점 매장 오픈2021.04.02
슈퍼플레이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노원점, AK& 홍대점에 이어 롯데백화점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의왕점)까지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크게 확장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과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인기 콘솔 게임 제품 외에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등의 PC게임 관련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배틀그라운드 IP 굿즈는 슈퍼플레이 공식몰 외에 네이버스토어, 쿠팡,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외에 슈퍼플레이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