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4만원대 가성비 액티브 스피커 'AT-SP95' 출시

USB 전원 공급 타입, PC·오디오 기기와 간편하게 연결 사용

홈&모바일입력 :2022/01/25 09:16

오디오테크니카는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한 연결성이 특징인 'AT-SP95' 액티브 스피커를 25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AT-SP95 액티브 스피커는 외부 AC 어댑터 필요 없이 USB 전원으로 작동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PC 또는 오디오 기기와 간편하고 빠르게 연결해서 사용 가능하다.

오디오테크니카, 액티브 스피커 'AT-SP95' (사진=오디오테크니카)

또 고해상도 52mm 스피커 유닛이 탑재돼 자연스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사운드를 스테레오로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스피커 전면부에는 헤드폰 잭 단자가 장착돼 번거롭게 장치를 재연결할 필요 없이 헤드폰을 바로 연결해 출력 기기를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전면부에 함께 위치한 노브를 통해 간편하게 전원 및 볼륨 조작도 가능하다.

디자인은 PC 또는 오디오 기기 주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좌우 스피커를 연결하는 케이블은 1.5m 길이로 듀얼 모니터와 함께 사용 시에도 편리하게 세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오디오테크니카, 액티브 스피커 'AT-SP95'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PC나 오디오 기기에서 더욱 나은 고품질 사운드를 듣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AT-SP95 액티브 스피커는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한 연결성으로 편리하게 집에서 이상적인 사운드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AT-SP95 액티브 스피커는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