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사렌(크리스마스)’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사렌(크리스마스)’은 전열에서 빛을 다뤄 아군을 지키는 캐릭터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대미지를 입히는 필살기와 대미지를 주면서 회복하는 스킬을 구사해 공격과 수비를 모두 담당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필살기 ‘실드 오브 가든’으로 전방의 무작위 적 하나에게 3회에 걸쳐 물리 대미지를 입히며,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여기에, 자신에게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대신 파괴되는 ‘빛의 방패’를 3개 부여한다. 이 방패는 1회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1개가 대신 파괴되고, 동시에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마흔한 번째 신규 지역 ‘스카프 산계·동쪽 산기슭’과 ‘메인 스토리 제 2부 5장 6화 ~ 막간’을 오픈하고 랭크 19 장신구 3종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46번째 캐릭터 에이든 출시2022.01.20
- 남궁훈 "국민한테 사랑받는 카카오 만들겠다"2022.01.20
- 카카오, 신임 단독 대표로 남궁훈 내정2022.01.20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5.0 업데이트2022.01.18
또 최고 레벨을 184까지 확장하고 사이드 스토리 ‘신춘 트윙클 크라이시스!’를 업데이트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 ‘노조미(크리스마스)’, ‘이리야(크리스마스)’의 전용 장비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다음 달 28일까지 하루 10회씩, 총 140회 무료 연차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주먹밥 속엔 누가?!’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화 ‘쥬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