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모바일 'KB스타뱅킹'서도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8일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영업점과 같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상상담 서비스는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으로 가능하다.스마트 기기로 직원의 설명을 듣고, 모바일 서식을 활용해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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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부동산·세무 등 전문 분야의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전문가 화상상담을 운영한다. 고객센터 관리 고객 및 일부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후 이용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로 상품설명서 공유, 모바일 서식 작성, 비밀번호 입력, 신분증 촬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대면 창구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구축해 직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