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올해의 숙소 235곳 선정

고객 평점 등 반영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2/30 09:40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30일 ‘제7회 대한민국 숙박대상’ 수상 제휴점을 공개하고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한옥 등 4개 카테고리를 나눠 총 235곳을 선정했다. 고객 평점과 예약 선호도, 찜하기, 고객 리뷰 수와 정성 평가 등을 분석해 ‘상위 1%’에 포함된 숙소들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015년부터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추구한 제휴점을 선정해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수여했다. 이용객의 긍정적 숙박 경험을 추구하고, 대한민국을 대표 숙소를 발굴하는 데 목표가 있다.

여기어때

수상 제휴점에 상패와 인증 스티커를 제공하며, 올해는 특별 혜택을 추가했다. 건강검진권과 여기어때 할인 쿠폰으로 빠듯한 한해를 보낸 숙소 운영자에게 회복과 휴식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숙박대상 제휴점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포포인츠 쉐라톤 조선 명동&서울역 ▲호텔 더 포스트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군산 여미랑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어때는 1달간 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엠블럼을 부착해 홍보하고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업계 전반에 따뜻한 위로와 서로에 대한 격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고객 가치를 실현한 제휴점을 위해 의미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