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17일 중소 파트너사 대상 '2021년 동반성장 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비대면으로 진행한 이번 간담회에는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 실무자와 60여 개 중소 파트너사 실무자가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와의 원활한 소통 및 상생을 위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간담회에서는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및 향후 계획을 소개했다. 또, 중소 파트너사 실무자가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과 직접 업무를 하며 느낀 점 등을 공유하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 실무자가 직접 답변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외부 전문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강연도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신재열 대외협력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가 진행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현황과 계획을 설명하고 실무적인 의견을 듣기 위해, 중소 파트너사 실무자분들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중소 파트너사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들을 기획하며 상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연중 최대혜택 롯데하이마트 '쎄일하마' 행사 인기2021.11.09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 진행2021.11.25
- 롯데하이마트,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2021.12.02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노트북' 선물 패키지 출시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