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윈터 시즌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6 16:48

그라비티는 16일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의 4주년을 기념해 윈터 시즈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4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9일 점검 전까지 ‘초보자 프로모션’과 ‘WINTER 프로모션’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먼저 초보자 프로모션은 기간 내 캐릭터 신청 시 장비 풀세트, 전직 티켓 등 각종 지원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스터 팩과 프로모션 기념 상자를 지급해 초보자들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캐릭터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서버와 성별을 선택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WINTER 프로모션 역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6종의 이벤트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획득 경험치가 40% 증가하며 주말에는 여관 서비스 버프 경험치가 적용된다. 같은 기간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무제한으로 초기화 시켜주는 NPC 스탯츄도 등장하며 게임 접속 시 매일 월드 이동권 5개, 주말에는 성장의 명약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 생성 후 전승한 모든 이용자에게 스페셜 툴 박스 쿠폰, 성장의 명약을 3개씩 지급하며 100명을 뽑아 무료 캐시를 증정한다. 130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체에도 스페셜 툴 박스 쿠폰, 성장의 명약을 6개씩 지급하며 50명을 추첨해 무료 캐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최초로 진행하는 제련 확률 증가 이벤트, 제련석 추가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