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의 인게임 영상을 첫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원시전쟁은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전략 장르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P2E 골프임팩트·브라운더스트 사이트 오픈2021.12.10
-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 미공개 스크린샷 공개2021.12.01
- 네오위즈-네오플라이, P2E 게임 시장 공략 맞손2021.12.01
- 주요 게임사, PC 콘솔 공략...붉은사막·P의거짓·카트라이더 눈길2021.12.01
또 공룡과 병사의 전략적인 부대 배치와 병력 운용을 통해 적의 군단을 격파하는 것은 물론, 거대 공룡 보스와의 PVE(Player vs Environment)를 통해서도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공룡 별로 다양한 스킬을 지녀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전략적으로 원시군단의 진형을 설정하고 상대방과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군단을 병합해 더 강력한 유닛을 만들어낸 후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가는 장면은 원시전쟁만의 전략적이고 역동적인 게임 방식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