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에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현자의 탑은 씰온라인의 대표 인스턴스 던전 중 하나로 하드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자의 탑 어나더는 4,5층이 추가된 최고 난이도의 던전이다.
특히 이번 4~5층 지역은 기존 1~3층을 플레이했던 사용자들이 충분히 모든 층을 정복 완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층까지 순차적으로 올라가지 않고 갈림길에서 바로 4층으로 진입해 게임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스킬 젬을 개방하고 강화하여 사용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킬 어빌리티 젬 시스템도 선보였다. 스킬 어빌티리 젬은 알카네즈 던전을 제외한 모든 인스턴스 던전에서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이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스킬을 구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신작 '로한M2' 2023년 출시2021.12.02
- 중소게임사, 신작 앞세워 전진...시프트업·플레이위드·아이톡시 주목2021.11.26
- 플레이위드 로한M, 각성 시스템·새 필드 추가2021.11.25
- 플레이위드, 신작 '씰유니버스' 퍼블리싱 계약2021.11.18
플레이위드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레벨을 즉시 200레벨로 상승시켜 주는 점핑권을 포함한 선물들을 제공하고 신규 캐릭터 혜택 강화, 상시 버프 이벤트, 세겔 상자 드랍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사용자의 게임 진행에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의 박승준 팀장은 “이번 겨울을 맞이한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외 앞으로 씰온라인은 사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길라잡이 시스템, 레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 중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