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가 스타벅스와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국과 호주,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태평양 12개국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의 영상은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Yet still merry)를 담고 있다. 스타벅스를 방문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2019년 연말을 그리워하던 2021년의 브라운은 유리창에 나타난 메시지를 매개로 과거의 자신과 소통하게 되고, 2019년의 브라운이 남긴 “2021년의 브라운에게. 여전히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는 메시지에 위로를 받는다.
해당 영상이 전하는 따뜻한 연말 감성은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텀블러, 미니 파우치, 머그리드 세트, 플러시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 라인프렌즈, 플레이투게더에 가상 상점 열었다2021.11.08
- 라인프렌즈, NCT 127과 함께한 뮤비 '프리즈' 공개2021.11.04
- 라인프렌즈, NCT 127 만났다…카트라이더 뮤비 곧 공개2021.10.12
- 위메프, 샤오미 청소기·라인프렌즈 이어폰 최대 50% 할인2021.09.17
라인프렌즈는 이 외에도 라인 메신저 스티커, 줌 배경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 MZ세대들에게 일상 속 소확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스타벅스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컬렉션 중 머그와 텀블러를 선출시했다. 해당 방송은 라이브 시청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 역대 TOP 5를 기록, 이번 컬렉션 중 일부 제품이 20분 만에 품절되는 등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탄생 10주년을 맞은 브라운앤프렌즈는 올해 메종키츠네, 미니언즈 등 고유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만남에 이어, 2021년의 마무리로 스타벅스와 함께 전 세계 MZ세대의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일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컬렉션과 스토리텔링 영상에 담긴 힐링 메시지가 연말을 맞은 모든 이들에게 따스한 온기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인프렌즈와 스타벅스는 팬들의 일상을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 수 있도록, 2022년에도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