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코웨이는 고객 경험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1 하반기 CCM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제품, 품질, 서비스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통합 IT 전담부서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센터를 중심으로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코웨이, 공간 활용도 높인 '노블 정수기 가로' 출시2021.12.03
- 코웨이,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탄소중립경영' 대상 수상2021.12.02
- 코웨이, 화구 경계 없이 전면적 사용 '노블 인덕센 프리덤' 출시2021.11.26
- 코웨이,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2021.11.23
또 코웨이는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VOC 를 접수하고 신속한 솔루션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는 최고경영자(CEO) 직속 협의체인 무한책임위원회을 통해 경영 전반에 고객 의견을 신속히 반영하고 있다.
코웨이는 "국내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언제나 소비자 시각에서 고민하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전사가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디지털 전환을 토대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며 글로벌 수준의 고객 만족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