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1일부터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을 통해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의 새벽배송 노하우를 더해 HMR(가정간편식)상품과 신선식품의 새벽배송 시장공략에 나섰다. NS홈쇼핑은 모바일 내 ‘씽씽배송’을 통해 익일 배송을 진행하며 신선식품과 HMR상품 등의 구매고객 배송 테스트를 꾸준히 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수도권역의 ‘새벽배송’서비스를 1일 오픈한다.
1일부터 NS홈쇼핑 모바일에서 새벽배송 상품을 밤 10시전 주문하면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포장된 상품을 다음날 새벽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서울, 경기 및 인천(일부지역 제외)에서 새벽배송이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일반 택배배송으로 다음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의 ‘새벽배송’ 서비스 상품은 TV홈쇼핑, 쇼핑북, 모바일 인기상품 중 HMR,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모아 소비자 선호에 맞춰 준비했다. 앞으로도 히트 상품과 핫딜가 상품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들을 특별구성하여 NS홈쇼핑 새벽배송 단독 상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NS홈쇼핑, 식품 PB 엔쿡 차돌된장·부대찌개 판매2021.11.23
- NS홈쇼핑, 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실시2021.11.19
- NS홈쇼핑, 김수미 ‘낙삼쭈삼 세트·진짜게장 세트’ 판매2021.11.16
- NS홈쇼핑, AI 성우 도입2021.11.14
NS홈쇼핑은 새벽배송 오픈 기념으로 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당일 사용 가능한 쇼핑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100명에게 50%쿠폰을 준다. 이벤트 상품에 한해 매일 1회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7%, 12% 할인쿠폰을 주고, 2건 이상 구매 및 실 결제금액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2만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다양한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풀을 보유한 NS홈쇼핑에서 홈쇼핑 상품을 포함한 식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1일부터 제공한다”며, “새벽배송 단독 상품 등 특화된 상품기획과 함께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