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수도권 새벽배송 시작

밤 10시 전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까지 배송

유통입력 :2021/12/01 08:57

NS홈쇼핑은 1일부터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을 통해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의 새벽배송 노하우를 더해 HMR(가정간편식)상품과 신선식품의 새벽배송 시장공략에 나섰다. NS홈쇼핑은 모바일 내 ‘씽씽배송’을 통해 익일 배송을 진행하며 신선식품과 HMR상품 등의 구매고객 배송 테스트를 꾸준히 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수도권역의 ‘새벽배송’서비스를 1일 오픈한다.

1일부터 NS홈쇼핑 모바일에서 새벽배송 상품을 밤 10시전 주문하면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포장된 상품을 다음날 새벽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서울, 경기 및 인천(일부지역 제외)에서 새벽배송이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일반 택배배송으로 다음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새벽 배송 서비스 시작

NS홈쇼핑의 ‘새벽배송’ 서비스 상품은 TV홈쇼핑, 쇼핑북, 모바일 인기상품 중 HMR,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모아 소비자 선호에 맞춰 준비했다. 앞으로도 히트 상품과 핫딜가 상품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들을 특별구성하여 NS홈쇼핑 새벽배송 단독 상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NS홈쇼핑은 새벽배송 오픈 기념으로 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당일 사용 가능한 쇼핑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100명에게 50%쿠폰을 준다. 이벤트 상품에 한해 매일 1회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7%, 12% 할인쿠폰을 주고, 2건 이상 구매 및 실 결제금액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2만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다양한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풀을 보유한 NS홈쇼핑에서 홈쇼핑 상품을 포함한 식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1일부터 제공한다”며, “새벽배송 단독 상품 등 특화된 상품기획과 함께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