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하는 동시에, 구매 금액의 25%까지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 돌려받기까지 90일 이상 소요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가장 빠른 45일만에 현금으로 입금된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파페치, 네타포르테 등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해외 유명 명품 플랫폼 40여곳의 참여로 역대급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전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패션/잡화/리빙/키즈 등 전체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캐치패션은 상품 구매 시 두 가지 방법으로 결제 가능하다. ‘이동 후 구매’는 캐치패션을 경유하여 공식 파트너사의 채널에 접속해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캐치구매’는 모바일 앱 내에서 간편하게 결제(인앱결제)할 수 있다. 선호 방식에 따라 결제를 마친 상품은 공식 파트너사로부터 직접 배송된다.
행사 기간 동안 캐치패션에서 ‘이동 후 구매’ 방법을 통해 파트너사 페이지에 접속하고 럭셔리 상품을 구매 시, 한 ID당 추가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와 카드사 혜택을 중복 적용하여 최대 25%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캐치구매' 이용 고객을 위해 카드사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 Visa카드’를 활용해 캐치패션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15%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KB국민 Visa프리미엄카드’의 경우 11% 즉시할인에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캐치 구매 시 8%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 중인 ‘친구 초대’,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친구 추천 참여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친구추천 포인트는 1인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가입한 친구가 캐치패션에서 첫 결제를 하면 각각 상품 가격의 5%씩 추가 포인트가 쌓인다. 여기에 친구는 3만 포인트가 더 주어진다. 초대한 고객은 루이비통 가방, 구찌 지갑 등 매주 달라지는 인기 상품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6일까지.
관련기사
- 캐치패션, 글로벌 에코 브랜드 ‘판가이아’ 선봬2021.11.16
- 캐치패션, 해외 명품 할인 '싱글즈 데이' 동참2021.11.04
- 캐치패션, 두바이 정보통신박람회 참가…ICT 기술 알려2021.10.20
- 캐치패션, 앱 출시…모바일 쇼핑 환경 개선2021.09.24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캐치패션의 장점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하면 1인 당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베스트 소문 콘텐츠로 선정되면 56만원 상당의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클래식 반지갑’(1명)과 67만원 상당의 ‘프라다 테크니컬 테크닉 버킷햇’(1명)을 증정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해외직구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및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연중 가장 매력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100% 공식 명품 제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연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