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가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이 개선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웨이'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코웨이와 얼음정수기 '특허무효소송' 최종 승소2021.11.15
- 청호나이스, 세계 최대 물산업 전시회서 언택트 정수기 기술력 뽐내2021.11.12
- 청호나이스, '이탈리아나 커피머신' 라이브커머스 진행2021.11.02
- 청호나이스, 진천군 보건소에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2021.09.30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뉴히어로(전용면적 약 20평) ▲뉴히어로S(전용면적 15평형) 2종으로 출시됐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바닥 공기질에 관심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라며 "바닥 공기의 중요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면서 출시 이후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 1위자리를 지켜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