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레전드 공개...인기 예능·명품 드라마도 추가

쿠팡 와우 멤버십 이용자에 무료 제공

인터넷입력 :2021/11/02 17:53

쿠팡플레이가 시청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MBC의 명작 예능 및 드라마 콘텐츠를 추려 순차적으로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우선 2005년 4월부터 2018년 3월 종영까지 총 563편의 대장정을 마친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시리즈를 제공 중이다.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편만 엄선해 지난 10월 30일부터 매주 50편씩 총 300여 편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 쿠팡플레이는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현재 방영 중인 MBC 5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등을 11월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쿠팡플레이를 이용 중인 고객들은 MBC의 간판 예능 콘텐츠를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드라마 명가로 꼽히는 MBC가 선보인 대국민 명품 드라마들 또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앞으로 '최고의 사랑'을 시작으로 '내 이름은 김삼순', '파스타',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검법남녀' 등 작품성과 오락성을 모두 갖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 드라마들을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MBC가 준비 중인 최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도 쿠팡플레이에서 방송 당일 시청 가능하다. 이달 12일 첫 방송 예정인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하는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다. 풍부한 감정선과 입체적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사극 멜로 열풍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MBC의 또 다른 야심작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중이다.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 스마트TV 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