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미니멀 디자인 '노블 정수기 세로' 출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으로 위생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1/11/02 10:41

코웨이가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정수기 세로(CHP/CP-8200N)'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블 정수기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코웨이는 지난 10월 노블 브랜드의 첫 번째 정수기 '노블 정수기 빌트인(CHP/CP-3140N)'을 출시한 바 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 (사진=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는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연이 모티브가 된 6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으로 출시됐다. 가로, 세로 사이즈가 각각 18cm, 30cm에 불과해 주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국내 정수기 최초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이 기능은 스마트 센서가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할 때에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들어가 파우셋이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한다. 파우셋이 들어가면 UV 케어가 3초간 진행되며 추가로 6시간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된다.

또 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유로에 남은 물을 자동으로 배출해줘 늘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코웨이는 카트리지 유로를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할 수 있다. AI 기능으느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준다. '코웨이 IoCare 앱'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 정수기 사용 현황, 제품 조작 등을 알려준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 6가지 색상(사진=코웨이)

또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코웨이 나노트랩 필터는 유해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물량을 5단계(반컵, 한컵, 두컵, 연속, 사용자 설정)로 설정 할 수 있다. 온수와 냉수의 온도도 각각 3단계(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2단계(약 10도, 약 5도)로 설정 가능하다. 이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전기료 부담도 낮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 준다. 자가 관리를 원한다면 6개월 마다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배송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