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1인 가구와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좁은 공간에서도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드럼 세탁기 12kg과 저온제습 건조기 10kg, 두 제품을 위아래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로 구성됐다. 직렬 배치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제품을 손쉽게 설치∙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넣었다 뺄 수 있는 서랍 형식의 스마트 키트를 통해 세탁실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스마트 키트를 빼서 사용할 경우, 세탁물이나 세제 등을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16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하단에 위치한 12kg 드럼세탁기는 빨래판 형상의 리프터와 별 모양 세탁조의 스타드럼이 입체 물살을 만들어 공기방울과 함께 세탁력을 높여준다. 옷감과 상황에 따라 16가지 맞춤 세탁이 가능하며, 간편 통세척을 통해 2차 오염을 방지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패키지 상부에 위치한 10kg 건조기는 저온 건조 방식의 인버터 히트펌프를 사용해 옷감 손상은 최소화하고 더욱 세탁물을 건조해준다. 건조 역시 16가지 맞춤 코스로 옷감 특성에 따라 건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에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로 전기료 부담을 줄여준다.
관련기사
- 위니아딤채, 전국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 찾는다2021.09.09
- 김장철 온다…삼성·LG·위니아 김치냉장고 신제품 러시2021.09.09
- 위니아에이드, '코로나 극복, 딤채 착한소비 캠페인' 실시2021.09.30
- 위니아딤채, MZ 겨냥 새 딤채 광고 공개2021.10.15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에 화이트, 실버, 다크실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70~190만원대로 위니아 전문점과 위니아e샵을 비롯해 할인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좁은 공간에서도 세탁과 건조를 원하는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제품으로 금번 패키지 제품을 시작으로 의류 케어 가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