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가 할로윈을 맞아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달·포장 비용 최대 5천원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할로윈 위크’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집에서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대표 프랜차이즈의 치킨부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요기요, 4대보험 가이드 담은 오디오 클래스 '요기잇슈' 공개2021.10.20
- 요기요, ‘다회용기’ 카테고리 개설2021.10.13
- 요기요-서울시, 배달앱 다회용기 사용 활성화 힘 모은다2021.10.06
- KB스타뱅킹서 '요기요' 주문 가능해진다2021.10.05
이용자는 요기요 앱 내 ‘할로윈 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할로윈을 즐겁게 보내고 싶은 MZ세대들이 집에서도 안전하지만 알차고 재미있게 할로윈을 보낼 수 있도록 ‘요기요 할로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배달과 포장을 아우르는 요기요의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특별한 할로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