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이용국)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주르반’이 등장한다.
주르반은 태초의 천사 ‘도미니온’ 중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계약의 천사’였지만 타락하여 자신이 본 멸망에 대한 기억과 힘을 스스로 봉인하고 작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변화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2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도전자의 던전 선물 상자 이벤트’와 해당 이벤트에 연계된 ‘허수아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을 모험하면 ‘허수아비 장식 뽑기권’을 비롯해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떡 보자기’가 드랍된다.
특히 획득한 허수아비 장식 뽑기권을 오픈하면 7가지 허수아비 장식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장식을 모을 때 마다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유용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사명 변경 예정2021.10.15
- 송병준 컴투스 의장, 자회사 위지윅 의장 취임2021.10.13
- 환경 보호 나선 게임사...엔씨소프트에 스마일게이트까지2021.10.10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라운드플래닛 신작 '에곤' 크로스플레이 지원2021.10.08
또한 7가지 장식을 모두 모으면 허수아비가 준비한 특별 선물인 ‘루비 30만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인피니티 및 프리미엄 소환이 가능한 ‘소환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전력 강화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기대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