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네츄럴, 4차산업혁명 페스티벌서 ‘AI 학습데이터 솔루션’ 선보여

8일까지 코엑스 D홀 315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0/07 10:03

딥네츄럴(대표 박상원·박정수)은 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 블록체인 서울’에서 딥네츄럴의 AI 학습데이터 솔루션 'DeepNatural AI'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DeepNatural AI는 크라우드소싱과 첨단 AI 기술의 조화를 통해 고품질 및 고성능 데이터를 구축하는 AI 학습데이터 솔루션이다. 12만 명 이상의 작업자가 활동 중인 자사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레이블러' 와 데이터별 특성에 따라 가공 시간을 단축하고 오류율을 낮추는 AI 비서 '프라이데이(FRIDAY)' 시스템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에서 딥네츄럴은 학습데이터 생산을 위한 자체 제작 작업도구를 비롯한 DeepNatural AI 솔루션 전반을 선보인다. AI 전문가가 고객과 데이터 고민을 나누고 적절한 프로젝트 방향과 솔루션을 제안하는 상담 세션도 함께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학습데이터 가공 문의를 진행하게 되면 서비스 이용료 10%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딥네츄럴 부스 이미지

박상원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공지능의 품질을 결정하는 학습데이터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라며 "데이터를 잘 아는 전문가 집단이 밀착하여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데이터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딥네츄럴은 고품질 학습데이터 생산을 통해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흐름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딥네츄럴의 DeepNatural AI 솔루션은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315번 부스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데이터 가공 관련 문의는 딥네츄럴 비즈니스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