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딱 하루만 특가판매 ‘단하루’ 정기 행사 신설

매일 자정 오픈...특가상품 한정 판매

유통입력 :2021/10/01 08:37    수정: 2021/10/01 08:38

티몬은 특별한 혜택의 상품을 오직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정기 행사 '단하루'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티몬은 고객들의 쇼핑 경험 재미를 높이고 다양한 특가 상품의 집중도를 향상 시키기 위해 '단하루' 행사를 시작한다. 1일부터 운영되는 단하루 매장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 인기 상품을 하루 동안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자정 오픈해 오후 23시 59분이 지나면 종료되는 형태로 운영된다.

티몬이 이처럼 새 정기 행사를 선보이는 이유는 24시간 한정이라는 시간 요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득템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기존에 강점을 보이던 '10분어택' 등 시간 한정 콘셉트 행사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카테고리 품목의 인기 상품을 좀 더 집중적으로 소개해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특가 상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재방문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확대해 고객 유입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티몬 단하루

오늘 단하루 행사에서는 약 290여개의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날만 구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강원 하이원리조트 콘도 35평 1박 숙박권+조식 2인+부대시설 할인권(9만9천원) ▲일렉트로룩스 투인원 에르고라피도 18V 무선청소기(13만9천원+2만원 상당 필터 증정)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매트(5천310원) 등이다.

티몬 전구경 큐레이션세일즈실장은 "단하루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을 아주 특별한 가격이나 혜택으로 구매하는 쇼핑의 재미를 경험하고, 항상 기대감을 안고 티몬에 방문하게끔 할 계획이다"며 "그 어떤 정기 행사보다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단하루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