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월 한 달동안 캠핑용 히터 판매 급증"

팬히터, 심지식 히터 등 지난 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 60% 증가

홈&모바일입력 :2021/09/30 10:25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들어 팬히터, 심지식 히터 등 캠핑용 히터 매출이 지난 해 같은 기간 대비 60% 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9월 1일부터 28일까지 판매된 팬히터, 심지식 히터 등 히터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기간(2020년 9월 1일-28일)보다 60% 늘어났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달 들어 팬히터, 심지식 히터 등 캠핑용 히터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6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생활1팀 이태진 CMD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이 캠핑에 필요한 히터를 많이 찾고 있으며 올해는 다양한 제조사에서 야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심지식 히터와 휴대성과 안정성이 높은 팬히터를 출시하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심지식 히터는 심지에 등유를 적셔 사용하는 방식으로 난로 상판을 활용해 캠핑용 음식도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팬히터는 등유를 넣고 전기 콘센트를 꽂으면 송풍구를 통해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파세코 히터 제품 행사를 연다. 롯데하이마트가 단독으로 론칭한 파세코 6400 심지식 히터 블랙 색상 모델 구매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