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배달앱 '요기요'가 추석을 맞아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요기요 고객들이 추석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 등 추석 연휴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는 '명절 집콕족'을 위해 반값의 통 큰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하고 풍성한 요기요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대표 치킨 브랜드 BBQ와 처갓집양념치킨의 인기 메뉴가 할인된다. 특히 요기요의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 '슈퍼클럽'의 가입자는 중복 할인을 통해 최대 9천원까지 할인 받아 주문이 가능하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전 메뉴 포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최근 배달 주문과 함께 포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포장 할인 혜택도 확대해 제공키로 했다.
관련기사
- 요기요,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판매2021.09.07
- 요기요, 건전 리뷰 문화 위한 ‘식후감 대회’ 매달 개최2021.07.08
-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에게 무더위 예방 용품 선물2021.06.23
- 요기요-SK엠앤서비스, ‘사장님 안심경영 구독서비스’ 지원2021.06.16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기만 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요기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대표 메뉴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된 요기요에서 한가위에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