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화해'가 이달 14일까지 '2021 추석 기획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바디, 헤어 제품까지 화해 이용자들이 뽑은 인기 랭킹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1+1 구성, 사은품 증정 등 추석 선물을 위한 실속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추석 기획전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라운드랩, 토리든,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구달 등이 있고, 행사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화해는 새로운 뷰티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신상 세일'과 '단독 기획전'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 세일에서는 라운드랩 '독도 필링젤', 마녀공장 '알로에 쿨링 마스크' 등 가을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어 단독 기획전으로는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의 신제품인 '멀티 히알루론산 3종(앰플·크림· 마스크)'을 화해에서 단독 출시하고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 화해, AI가 내 피부에 꼭 맞는 뷰티 상품 추천해준다2021.07.21
- 화해, ‘썸머세일’ 진행...여름 뷰티 상품 최대 80% 할인2021.07.13
- 화해, 상반기 베스트 뷰티 신제품 43종 공개2021.05.26
- 뷰티 앱 ‘화해’ 쇼핑탭 개편..."편의는 높이고 혜택은 강화”2021.01.25
화해는 고객들의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뷰티 제품 200여 종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추석 특집 기획전으로 꾸밀 예정이다. 추석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화해 앱 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드뷰 박영민 커머스 사업 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추석을 맞아 화해쇼핑에 입점한 브랜드 중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담았다"며 "화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상품과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리고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