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2.5주년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 '하츠네(여름)'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모든 참여자는 인게임 재화 ‘3천 쥬얼’과 룰렛 이벤트 참가를 통해, 다양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공식 굿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신규 캐릭터 ‘하츠네(여름)’도 공개했다. ‘하츠네(여름)’는 중열에서 전체 마법 공격을 날리는 초능력 치어걸 캐릭터로, 필살기 ‘서머 치어링☆스타’를 구사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주고, 단잠에 빠지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카카오VX, 추석맞이 카카오프렌즈 골프용품 땡스박스 선보여2021.09.03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새 캐릭터 다니엘 추가2021.09.02
- 카카오게임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지속2021.09.01
- 카카오게임즈-111퍼센트,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2021.08.31
또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미사토 여름 응원! 꿈을 좇는 한여름의 나인’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길드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미사토(여름)’와 ‘아야네’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CM코니의 퀴즈’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각각 인게임 보상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