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3일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리치리치: 부자되는법(리치리치)의 2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치리치 2주년을 맞아 성우 서유리가 공식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서유리를 그대로 재현한 인게임 캐릭터와 매력적인 목소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치리치는 지난 2019년 9월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관련기사
- 유엘유게임즈 '리치리치', 구글피처드 금주의 추천게임 선정2019.11.18
- 유엘유게임즈 '엘리먼트9', 구글 피처드 추천게임 선정2020.10.23
- 유엘유게임즈, 모바일 MMORPG '엘리먼트9' 정식 서비스 시작2020.10.21
- 유엘유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엘리먼트9 사전등록 시작2020.09.23
유엘유게임즈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자에게 다이아 200개, 건물 확장권 2개, 레전드 조각 패키지 등 7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2주년을 기념해 매일 쿠폰 이벤트, 쇼미더 랭킹 이벤트, 나의 리치 스토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