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하루를 선물하세요"…지누스, 추석 명절 광고 영상 공개

유통입력 :2021/09/03 11:17

지누스가 다가오는 추석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매트리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달라진 하루를 선물하세요’라는 카피를 주제로 지누스 매트리스로 똑같은 일상도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하루를 공유하자는 뜻을 담았다.

영상 속에서는 안락한 지누스 매트리스 위에서 선물을 고민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등장하며, 우연히 자신이 누워있던 지누스 매트리스를 선물 아이템으로 떠올린다. 이는 평소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잘 담아내 더욱 깊은 공감을 유도한다.

[이미지]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영상 속 제품은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 기능을 적용하고, 구리 성분이 함유되어 항균 효과 기능을 담아낸 인기 제품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온도가 높아지면 섬유가 수축해 열을 밖으로 분출하고, 온도가 낮아지면 열기를 섬유 안에 가두는 원리를 적용했다. 평소 온도에 예민해 쉽게 잠들지 못하는 이들에게 사계절 내내 만족도 높은 수면환경을 선사해 줄 수 있다.

관련기사

15초 분량의 이번 영상은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지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 매트리스는 매년 기념일이 다가오면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이 잘 드러나는 실용적인 선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특히 지금 같은 언택트 시대에 추석 명절 선물은 더욱 고심 끝에 고르기 마련인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지누스 매트리스는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을 자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