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테라콘솔, 배틀패스 시즌3 사바하 오픈 예고

9월 9일부터 12월 12일까지

디지털경제입력 :2021/09/02 11:24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는 2일 ‘테라’ 콘솔 버전의 TERA(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배틀패스(Battle Pass) 시즌3 ‘사바하’ 오픈을 예고했다. 

‘사바하’ 시즌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2월 12일까지다. 시즌권은 이전 시즌과 동일하게 ‘TERA 배틀패스’와 ‘TERA 배틀패스 PLUS’로 구성돼 있다. 

특히 TERA 배틀패스 PLUS를 구매할 경우 배틀패스 25레벨 즉시 업그레이드와 함께 균형의 팔찌, 배틀패스 스페셜 보석상자, 배틀패스 보너스 상자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테라 콘솔 배틀패스 시즌3.

배틀패스 시즌3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규 및 기존 이용자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레벨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테라’에 접속만 해도 계정 당 캐릭터 ‘Lv 65 급속성장주문서’가 1회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신규 캐릭터도 캐릭터 최고 레벨인 Lv 65로 ‘테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상시 진행해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차가운 금속의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차가운 금속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강화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장비 강화 응원 토큰’을 지급한다. 18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차가운 장비 재료 상자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아르보레아의 조각과 판금 상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추석을 맞아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한복 증정 이벤트’와 점검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다. ‘추석맞이 한복 증정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복 코스튬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