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인게임 시스템 개선

보스 보상 획득 방식, 필드 사냥 보상 등 상향

디지털경제입력 :2021/09/01 16:5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2’의 인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선으로 ▲보스 보상 획득 방식 ▲보스 보상 목록 ▲필드 사냥 보상 등이 상향 조정됐다. 많은 이용자가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하고, 무공을 더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특히 블소2의 태록림 중반부 이후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다. 2막 3장 이후 높은 필드 난이도로 인해 전투와 성장이 정체되는 문제를 해소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블레이드앤소울2 인게임 시스템 개선.

엔씨(NC)는 ‘한밤의 반달 호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어스름한 호숫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장비 강화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시즌 패스를 통해 매일 다양한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모든 이용자는 ‘천의방 패션 위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매일 오후 7시 우편으로 다양한 의상과 천의방 주화를 무료 지급한다.

엔씨 관계자는 “게임의 전반적인 난이도 조정 및 보상 개선을 통해 조금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며 “이용자분들이 건의해주시는 불편사항들에 대해 꾸준히 경청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