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산삼백서’ 출시

방송/통신입력 :2021/09/01 10:00

KT그룹의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추석을 앞두고 전통식품제조 명인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산삼백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산삼백서는 강원도 청정 산지에서 화학 비료 없이 자란 100% 국내산 산양산삼을 사용하며, 부피를 늘리기 위한 부재료를 넣지 않고 5년근 이상의 산양산삼과 꿀로만 만들어 산양산삼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레이디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산삼백서를 선보이며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추석을 앞두고 건강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추석 전 배송으로 기획됐다.

지난 8월4일부터 8월20일까지 진행된 프로젝트에서 오픈 당일에 목표 펀딩액을 초과 달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고, 목표 금액의 2233%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했다.

산삼백서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산삼백서 스마트스토어, 교보 핫트랙스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플레이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명절 및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타겟으로 ‘산삼백서’를 출시했다”며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100% 산양산삼으로 추석 명절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삼백서는 플레이디가 출시한 두 번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