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박선우 한국 지사장 선임

크로스인스톨·탭조이서 한국 지사장 역임

인터넷입력 :2021/08/30 09:04

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기업 애드저스트는 박선우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합류해 이달부터 본격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한 박선우 지사장은 애드저스트 코리아에서 게임, 이커머스, 핀테크 등 다양한 영역의 한국 모바일 앱의 성장과 해외 진출 등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존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강화와 신규 비즈니스 및 고객 발굴에 힘쓸 예정이다.

션 본햄(Shawn Bonham)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는 "박선우 지사장이 모바일 업계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애드저스트에 합류해 한국 비즈니스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선우 애드저스트 신임 한국 지사장

박선우 애드저스트 신임 지사장은 "급격히 변하는 모바일 광고 생태계에서 마케팅 담당자들은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위기를 기회 삼아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면서 "애드저스트는 데이터와 자동화 툴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터가 전략 구축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우며, 앱의 성장 가속화를 이어갈 수 있는 솔루션이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경험을 기반으로 애드저스트의 국내 고객과 함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애드저스트에 합류하기 전 박선우 지사장은 애드테크 기업이자 트위터가 인수한 크로스인스톨, 탭조이에서 한국 지사장을 역임했다. 이전에는 다음커뮤니케이션, 엔씨소프트, SK 플래닛에서 재직하며 콘텐츠 플랫폼과 게임 분야에서 비즈니스 개발 경력을 쌓았다.

박선우 지사장은 앞으로 한국 시장 내 애드저스트 전략 수립 및 국내 비즈니스 전반을 총괄하며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