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7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액션 게임 언디셈버의 테스트를 올 하반기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디셈버는 언리얼엔진4에 기반한 화려한 그래픽과 싱글과 멀티플레이가 조화를 이룬 다양한 콘텐츠를 지향하는 게임이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의 캐릭터 및 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4K 화질의 신규 스킬 소개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캐릭터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장비를 착용한 언디셈버의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언디셈버에는 클래스의 개념이 없으며, 이용자의 취향과 주로 활용하려는 스킬을 직접 선택하고 룬을 이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영웅 3종과 페이트코어 업데이트2021.08.27
- 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세 번째 페이트코어 공개2021.08.06
-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신규 캐릭터 볼프강 추가2021.08.04
- 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여름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업데이트2021.07.30
또한 영상을 통해 근접과 원거리, 주문으로 구분되는 공격 형태에 따라 다양한 세부 스킬을 활용해 대규모로 몰려 오는 몬스터에 맞서 속도감과 타격감이 있는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를 모바일과 PC 등 멀티 플랫폼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