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성수 맛집 기획전’ 진행

성수 지역 맛집 이용 시 할인 쿠폰 또는 스페셜 메뉴 제공

인터넷입력 :2021/08/26 10:10

야놀자가 ‘성수 맛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지난 5월부터 레스토랑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대기를 지원하는 맛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장 대기가 필수였던 기존 대기 과정을 온라인으로 변경, 안전한 여가 환경을 구축하고 업계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는 업계 활성화를 위해 유동인구가 많고 레스토랑이 밀집된 강남·압구정·성수·홍대·망원·제주도 등 지역별 맛집을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사진=야놀자)

이달 말까지 성수 지역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윕, 뚝섬 해물탕, 우콘카레, 프롤라 등 성수 지역 인기 레스토랑 140여개가 참여한다.

매장에 따라 최대 5천원 할인 쿠폰 또는 야놀자 맛집 서비스로 방문 시에만 이용 가능한 스페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 맛집 서비스 첫 이용 고객에게는 5천원 상당의 보상을, 추천 핫플레이스로 처음 방문할 경우 1천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인기 있는 중소형 맛집이 많아, 온라인 줄서기가 필수인 성수 지역 레스토랑을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여가 경험을 위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