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공식 자사몰 새단장 ‘쿠첸몰’ 오픈

디자인 전면 개편, 쉽고 간결한 UI 적용으로 고객 만족도 강화

디지털경제입력 :2021/08/23 10:07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공식 자사몰 ‘쿠첸닷컴’을 리뉴얼해 ‘쿠첸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으며 쉽고 간결한 UI 적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고객이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들을 선택하면 팝업창으로 상세 스펙을 비교해볼 수 있다. 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선택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별 쿠첸 제품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연령, 결혼여부, 가족구성원 등을 선택하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하기 좋은 쿠첸 제품을 추천해준다.

쿠첸 공식 자사몰 새단장 쿠첸몰 오픈

또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과 연동된 간편 로그인 서비스와 함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적립금 제도도 새롭게 선보여 쿠첸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쿠첸몰’ 오픈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오늘의 쿷딜 이벤트, 쿠첸몰 웰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쿠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첸 전속모델 유태오의 화보 이미지를 다운 받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다. 이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