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클랜전 편의 개선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8/12 12:17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클랜전 편의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랜전 퀵매치 인터페이스를 변경하고 여러 편의 기능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기 위해 퀵매치와 대기방을 반복 입장하지 않아도 되며 상대팀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우리팀과 상대팀의 실력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또 최근에 플레이한 상대 클랜을 확인 가능하고 차단한 클랜과는 더 이상 클랜전에서 만나지 않는 기능과 특정 퀵매치 파티와 ‘클랜전’을 할 수 있는 친선전 기능을 추가했다.

넥슨은 클랜전 편의 개선을 기념해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클랜전에서 적을 사살하거나 승리하면 ‘제니스 4층 출입증’, ‘저격 기간 연장(30일)’, ‘패스 티켓’, ‘통합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제니스 4층 출입증’으로 ‘영구제 밀봉’, ‘500 SP’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게이밍 의자’, ‘서든어택 마스크’ 등을 획득 가능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넥슨은 서든패스에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한 2021 로얄패스 시즌3를 출시했다. 로얄패스를 구매하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Zenith 캐릭터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을 올려 ‘Zenith 썸머 원피스 세트’, ‘영구제 밀봉’, ‘3,000 SP’ 등을 얻을 수 있다.

다블아 패션 모델이자 룩북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표은지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표은지 캐릭터를 보유하면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