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이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화를 기념해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을 금요웹툰으로 연재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 공개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은 지난해 11월 완결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특별편이다. 총 6화 분량으로 매주 금요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며, 프로 직장인 유미의 회사 생활기가 담긴다.
이번 특별편은 실제 회사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동건 작가 특유의 탁월한 심리 묘사와 섬세한 연출로 담아내 많은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웹툰의 김여정 한국웹툰 리더는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주인공 ‘유미’의 현실감 넘치는 직장 생활기를 담은 특별편도 많은 독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며, “웹툰 팬들과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배민·다방도 웹툰·영화·음악 콘텐츠 사업에 총력...왜?2021.08.11
- 카카오웹툰 직접 써봤더니…"화려하고 더 똑똑해졌다"2021.08.02
- 네이버↔카카오, 웹툰·웹소설 창작자 지원 경쟁2021.07.30
- "살아움직이는 웹툰이 온다"...카카오웹툰, 8월1일 출범2021.07.27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머릿속 세포들이 각 캐릭터의 사랑, 이성, 식욕 등을 조절한다는 이색적인 설정과 함께 현실적인 에피소드,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여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아는 와이프’의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 예정이다. 드라마는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