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8/11 19:41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11일 PC MMORPG 로스트아크에 마법사 직업군의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를 업데이트 했다.

소서리스는 마법사 직업군의 4번째 클래스로 화염, 냉기, 번개의 3가지 속성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강력한 원거리 클래스다.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고 사거리 역시 길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쉽게 처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3가지 속성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해 보는 것도 소서리스의 매력이다. 화염 속성은 가장 높은 피해량을 입힐 수 있으며 냉기 속성은 적들을 얼려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번개 속성은 가장 긴 사거리와 넓은 공격 범위를 자랑하며 무력화 피해를 입히는데 특화되어 있다.

소서리스의 아이덴티티 스킬은 화력에 집중한 마력 방출과 일정 거리를 순간이동 할 수 있는 점멸로 구성되어 있다. 

마력 방출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일정량 이상 채우고 마력 강화를 사용해 자신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마력 강화 상태에서는 각 속성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스킬 시전에 시간이 필요한 캐스팅 스킬의 시전 시간이 1초로 단축되어 화력이 크게 상승한다. 

마력 방출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을 경우 마력 강화가 마력 해방으로 업그레이드돼 스킬의 피해량과 속성별 특성은 대폭 상승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줄어들어 폭발적인 공격력을 뿜어낼 수 있다. 

관련기사

점멸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기가 부족한 소서리스의 생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공격 위치를 잡는 등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소서리스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다. 보호막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생명력 대신 마나가 소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