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세부 계획 및 일정이 오늘 발표됐다.
이번 디아블로2: 레저렉션 테스트는 이번 주말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사전 체험, 그리고 다음 주 주말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베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 사전 체험은 오는 14일 오전 2시부터 18일 오전 2시까지다. PC, Xbox,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한 팬들은 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오픈 베타 사전 체험을 통해 이번 오픈 베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는 오는 21일 오전 2시부터 24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PC, Xbox,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를 다운로드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리니지-썬-디아블로2...클래식에 리부트로 옛 향수 자극2021.06.16
-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정통성 살리는 것이 목표"2021.04.16
- 첫 테스트 마친 디아블로2 레저렉션...4K로 되살아난 핵앤슬래시2021.04.13
-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4월 9일 시작2021.04.07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되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앞선 테스트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두 가지 직업을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갑옷을 두른 성스러운 성기사 및 변신 능력을 갖춘 야성적인 드루이드를 기존 테스트에서 체험 가능했던 야만용사, 아마존및 원소술사에 더해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이 가능해, 최대 8명의 친구들과 지옥의 세력에 맞서 함께 싸우거나 또는 PvP 전투에서 서로 힘을 겨룰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서는 1막과 2막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별도의 레벨 제한은 없다. 따라서, 오픈 베타 참가자들은 오픈 베타가 종료될 때까지 마음껏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각자의 캐릭터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