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대표 온라인 MMORPG ‘로한’이 아홉 번째 신규 종족 에시르 예고와 함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신규 종족 에시르는 역할에 따라 전장의 선봉에 서서 지배하거나, 아군에게 힘을 보태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주 무기인 메이스나 엑스 등 무기의 선택에 따라 그 역할이 달라지게 되어 유저는 에시르를 다양한 분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된다.
에시르는 지난 2015년 트리니티에 이어 6년만에 등장하는 신규 종족이다. 현재 로한은 휴먼, 엘프, 하프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트리티니의 8개의 종족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신규 종족인 에시르는 오는 11일부터 9월 7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사전 예약을 한 유저 전원에게는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로한M, 새 하드코어 서버 리오나 추가2021.07.22
- 플레이위드 로한, 수집 및 강화 이벤트 실시2021.07.14
- 플레이위드 로한M, 새 전장·초월 레벨 확장2021.06.24
- 플레이위드 로한M, 고레벨 필드 콘텐츠 추가2021.05.20
로한 온라인은 신규 종족 사전 예약과 함께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이스팩 강화 이벤트를 통해 모든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벤트 탈리스만을 추가하였으며, 아이스팩의 강화의 수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는 강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이어 모두 사용하고 남은 냉각기를 용사의 강화석,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6년만에 등장하게 될 신규 종족 에시르는 유저의 선택에 따라 역할이 달라지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새로이 더할 수 있을 것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정보와 사전 예약에 큰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