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리셀 플랫폼 ‘리플’은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리플’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리셀(재판매)’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정판 스니커즈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중개 플랫폼이다.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입찰 방식을 통해 거래가 이뤄지며,검수 전문가의 철저한 검수를 통해 스니커즈의 품질을 보장한다.
네이버 ID가 있는 고객이라면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혜택 또한 제공 받는다. 네이버페이 충전 후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며, 기존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충전 결제 외에도 계좌 및 카드 간편결제를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T알파, 지역사회에 마스크 등 방역용품 전달2021.07.14
- K쇼핑, KT알파 출범 기념 '플러스 알파' 이벤트2021.07.01
- KT알파 "최초에 강한 하이텔 DNA 발휘...디지털 커머스 판 뒤집겠다"2021.06.30
- KTH+KT엠하우스 'KT알파' 출범…"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약"2021.06.30

리플은 네이버페이 오픈을 기념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 ‘나이키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하이퍼 로얄’ 상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일반 거래와 빠른 거래 구매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8월 12일부터는 리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스페셜 럭키 드로우를 진행 하며, 당첨자에게는 ‘나이키 x 파라 SB 덩크 로우 프로 앱스트랙트 아트’를 증정한다.
이상만 NewBiz 사업본부장은 “관심사에 아낌없이 소비하고 투자하는 MZ 세대는 플랫폼 내에서 특히 편의성과 속도를 추구한다”며, “더욱 더 간편하고 빠르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거래할 수 있도록 결제 기능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