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새 고대 전전 불법군수공장 추가

통합던전에서 봉마 탭 눌러 입장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1/08/04 14:0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고대 던전 ‘불법 군수공장’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불법 군수공장’은 하오방 암시장 지하에 위치한 대규모 공장이다. ‘천공의 유랑선’을 제작한 일당을 추적하던 막내가 ‘불법 군수공장’에서 전쟁을 준비 중인 기계공 ‘비장’을 마주하는 곳이다. 

해당 던전은 통합던전에서 ‘봉마’ 탭을 눌러 입장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앤소울에 신규 던전 불법 군수공장을 업데이트했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공의 유랑선’을 공략 완료한 이용자는 성공 단계에 따라 봉마 경험치 부적을 얻는다. 해당 부적을 사용해 ‘불법 군수공장’ 봉마 단계를 올릴 수 있다. 성공 단계별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설풍 원기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관련기사

전체 서버 기준 최초로 61/66/71 단계를 공략 성공한 파티는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군수공장 인장 상자, +13 진 광천혼 등을 제공 받는다. 

이와함께 엔씨소프트는 ‘깨비촌 시즌2’, ‘소울패스 시즌2’, ‘찬란한 여름이 온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영복 특별 선물’ 이벤트를 통해 오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석샵에서 수영복을 0신석에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