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가 지식 영상 콘텐츠 플랫폼 ‘다물어클럽’을 서비스 중인 알다와 함께 인문학 주제들을 다루는 교양·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다물어클럽’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성인들을 위한 고품질 교양·교육 콘텐츠을 제공하는 유료 지식 플랫폼이다.
쿠팡플레이는 ‘다물어클럽’에서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인문학 카테고리 중 일부 콘텐츠를 제공한다. 법률, 역사, 과학, 의학, 인지심리학, 미술, 글쓰기 등 다양한 인문학 주제를 지난 7월 19일부터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쿠팡플레이, PC 버전 출시2021.07.16
- 쿠팡플레이,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 평가전 생중계2021.07.12
- 쿠팡플레이, 영화 '미나리' 독점 공개..."OTT 사업 지속 강화"2021.06.30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쿠팡플레이는 다물어클럽 대표 콘텐츠로 공부가 뭐니에 출연했던 이병훈 소장의 공부의 기술, 베스트셀러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저술한 강원국 전북대 초빙교수의 강원국의 글쓰기, 다물어클럽의 첫 과학 카테고리 오리지널 문과없지 등을 제공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인문학 주제를 영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