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누적 조회 수 32억뷰를 달성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이동건 작가가 신작으로 돌아왔다.
네이버웹툰은 신작 웹툰 '조조코믹스'를 16일 밤 10시에 1화를 공개한 후, 매주 수요 웹툰과 토요 웹툰으로 정식 연재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조조코믹스는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은 직장인 '이은조'와 동료 '조완'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옴니버스 작품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직장 생활과 연애담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아내 독자들의 현실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작은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동건 작가의 차기작이다. 전작인 유미의 세포들은 총 누적 조회 수 32억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인기작으로, 탁월한 심리 묘사와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전작에 이어 신작 조조코믹스에서도 일상 속의 공감 포인트들을 이동건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시각으로 풀어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건 작가는 "독자 분들의 열렬한 사랑과 관심 속에 신작 웹툰 조조코믹스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민과 경험들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아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네이버웹툰, 동남아서 매출·사용자 순위 1위2021.06.13
- ‘전지적 독자 시점’ 웹소설 누적 거래액 100억 돌파2021.05.26
- 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개최...총상금 6억8천만원2021.04.27
-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드라마로 나온다2021.03.31
조조코믹스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는 티빙과 tvN에서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