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스마트워치 최대 50% 할인 행사

28일까지 2주간 온라인몰서 단독 '2021 썸머세일'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1/07/14 10:38

가민은 프리미엄 데일리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할인 판매하는 '2021 썸머세일'을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 썸머세일은 1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일리 스마트워치 라인업 제품인 '비보무브3' 시리즈, '비보무브 HR', '비보액티브4' 시리즈, '베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인 비보무브3 시리즈는 시곗바늘이 있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숨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두 번 가볍게 터치하면 스마트 시계 모드가 활성화되며, 이때 시곗바늘은 직관적인 이해를 돕는 인디케이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스트레스 지수 추적 기능 등 고급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러닝 및 근력운동,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 앱을 제공한다. 이외에 휴대폰과 연동 시 전화 및 메시지, 소셜미디어 업데이트 알림, 일정 확인 등 다양한 알림을 시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보무브3 시리즈는 ‘3/3S’, ‘럭스’, ‘스타일’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 판매된다.

관련기사

비보무브 HR 시리즈는 패션 기능이 강조된 피트니스 스마트워치로 러닝, 수영, 일립티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며, 심박수 및 스트레스 지수 측정, 수면패턴 분석 등 올 데이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 알림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동 시 휴대폰으로 수신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모드로는 최대 5일 배터리 소진 후 일반 아날로그 시계로 최대 2주간 사용이 가능하다. 비보무브 HR 시리즈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