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깍악어, 삼성그룹 복지몰서 돌봄이용권 할인 판매

7월 한정 10%할인+추가5%적립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7/12 14:55

아이돌봄서비스 '째깍악어'는 삼성그룹 복지몰 '블루베리몰'에서 자녀가 있는 임직원을 위해 여름방학맞이 방학돌봄이용권 할인·적립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15만 육아가정과 5만 보육교사·특기강사·대학생 선생님을 연결하는 선생님 매칭 앱 째깍악어는 2019년 삼성 임직원몰에 놀이·학습 이용권인 '육아연차권'을 입점해 2년째 판매하고 있다. 째깍악어는 여름방학을 맞아, 삼성 임직원들의 자녀방학돌봄을 지원하기 위해 7월 한달 간 ‘째깍악어 육아연차권’을 10%할인에 추가 5%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째깍악어 육아연차권은 급히 회식이 잡혔을 때, 병원에 가야할 때, 아이 등하원이 필요할 때 등 자녀돌봄이 필요한 임직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최근에는 아이를 돌보느라 여유가 없는 지인, 친인척에게 육아연차권을 선물하는 이모·삼촌들이 늘어났다.

관련기사

째깍악어

김희정 째깍악어 대표는 "2년 전까지만 해도 임직원 복지몰 입점이 어려웠는데, 최근에는 째깍악어에 먼저 복지몰 입점 제안을 요청하는 기업이 늘고있다"며 "육아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기업과 사회의 변화를 환영하며, 앞으로도 기업/기관 맞춤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째깍악어는 이 밖에도 현대이지웰페어, 이제너두 등 현대임직원 복지몰에서 육아연차권을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SK그룹이 운영하는 직원복지몰인 베네피아몰 입점 계약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