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하기, 제철 신선식품 판다

유통입력 :2021/07/12 10:10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30일까지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선의 정석’은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운영하는 톡스토어 내 신선식품 판매자들과 협력해 진행되는 행사로, 매주 월요일/수요일/금요일에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월/수/금으로 진행되는 ‘신선의 정석’은 월요일은 쌀/농산물 테마, 수요일은 과일 테마, 금요일은 축/수산물 테마로 운영되며, 요일 및 테마별로 약50~80개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신선의 정석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신선식품 구매 수요에 맞춰 이번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열었다. 고객들에게는 여름 제철을 맞은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톡스토어 내 우수 판매자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선의 정석’ 기획전 첫 시작인 12일에는 쌀/농산물 테마에 맞게 쌀/양파/고구마 등이 판매되며 대표적으로 ‘2020년 햅쌀 썬샤인 광양쌀(10kg)’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3만2천900원에, ‘속이 꽉 찬 국내산 양파(5kg)’를 정상가 대비 64% 할인한 6천500원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또한, 14일 과일 테마에는 제철 과일 상품인 복숭아/샤인머스켓/사과 등을 선보이며, 16일에는 축/수산물 테마에는 오겹살/새우/돌문어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매주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제철 신선식품들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제철 상품을 비롯해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과 마케팅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